자막 공방/ARIA The NATURAL 2008. 11. 14. 15:03

ARIA The NATURAL 02화 자막


행복은 언제나 가까운 곳에...

안녕하세요. 효천군입니다.
ARIA The NATURAL DVD수정본 2화 자막이고, 영상은 1화와 똑같이 아인 님 영상을 기준으로 제작했습니다.

개인적으로 아리아라는 작품은 처음으로 모으기 시작한 만화책이라 상당히 애착이 갑니다만...
그런 이유를 제외하더라도 스토리가 정말 좋기 때문에 반하지 않을 수 없는 것 같네요.
저 같은 경우에는 자막 제작할 때, 거의 10번 넘게 돌려보면서 수정을 합니다만... 그래도 다시 볼 때마다 감동을 느끼고, 질리는 경우가 없는 것 같네요. (긁적)

DVD 2화는 1화와는 달리, 내용 추가가 조금 있었습니다.
내용 상에 큰 영향을 끼칠 만한 부분은 아니고, 그냥 앞 부분에 내용을 좀 더 덧붙인 정도더군요.

일단 2화는 어제 거의 끝낸지라 이렇게 후다닥 올릴 수 있었습니다만...
3화부터는 아직 손도 안 댔기 때문에 느릿느릿 나올 듯싶네요.
그래도 개인적으로는 완결까지 제작을 한다는 것에 의의를 두고, 천천히 제작 및 수정을 할 생각입니다.
이왕 제작하는 것이니 만큼, 후회를 만들고 싶지는 않아서 말이죠. (긁적)
-------------------------------------------------------------------
번역 & 자막 : 시나브로
최종 수정 : 효천군
상업적 사용, 무단 수정은 금합니다.
이동 시에는 항상 박스를 포함해 주세요.
메일 주소 (steal12@naver.com)
오역 신고 등은 여기에! (http://corean12.tistory.com/)
아이팝 바람이 숨쉬는 곳 클럽(http://club.ipop.co.kr/corean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