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막 공방/ARIA The NATURAL 2008. 11. 17. 21:26

ARIA The NATURAL 03화


융단처럼 펼쳐진 지붕이라...

안녕하세요. 효천군입니다.
사실 어제 다 만들기는 했는데 혹시나 수정할 부분이 있나 살펴보다 보니, 좀 늦어졌네요.
일주일에 세 개를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만, 요즘에는 레포트도 늘어나서 그마저도 힘들 듯싶네요. (긁적)
어차피 이미 자막이 나와있는 작품이니 만큼, 속도보다는 정확성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그래도 부족한 부분은 많을테니, 혹시 문제가 있는 부분이 있으면 블로그에 와서 글 남겨주세요. (웃음)

오늘 아리아 코믹스를 6권까지 구매해 버렸습니다.
원래 아쿠아부터 시작해서 전권이 다 있었는데, 만화책이든 라노벨이든 다 팔아버리라는 부모님의 압박에 아리아 코믹스도 팔아버렸었다죠. (나중에 굉장히 후회했습니다만)
결국 고심고심하다가, '다른 작품은 다 팔더라도 아리아만큼은 소지하고 있어야 한다!'라는 생각 아래서 그냥 질러버렸습니다. 실제로 100권이 넘어가던 만화책이, 이제는 새로 산 아리아 외에는 전멸이라죠. (긁적)
이미 샀던 작품을 다시 산다는 것이 아깝지 않을 리가 없습니다만, 그래도 제게 있어선느 굉장히 의미가 있는 작품이기 때문에 전권 다 사서 잘 보관하려고 생각 중입니다.

날씨가 많이 추워졌네요.
아리아 3화에서는 겨울이 지나 봄으로 향하고 있지만, 현실은 가을을 지나 겨울로 향하고 있군요.
모두 감기 걸리지 않게 몸 조리 잘 하시기를 바랍니다. (웃음)
-------------------------------------------------------------------
번역 & 자막 : 시나브로
최종 수정 : 효천군
상업적 사용, 무단 수정은 금합니다.
이동 시에는 항상 박스를 포함해 주세요.
메일 주소 (steal12@naver.com)
오역 신고 등은 여기에! (http://corean12.tistory.com/)
아이팝 바람이 숨쉬는 곳 클럽(http://club.ipop.co.kr/corean12)
-------------------------------------------------------------------